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처음으로 시작해보다

by 캥르미온느 2022. 9. 23.

네이버블로그 이후 새로운 블로그를 하나 개설해서 하고 싶었다. 

 

그 이유는, 지역은 한정적으로 되는데 내 블로그닉네임을 보고 내 아이디를 보면

내가 누군지 내가 아는 사람들은 너무 잘 알거라는 것. 

 

네이버 아이디를 하나 새로 파서 할까 하다가 애드센스라는 새로움에 도전해 보고싶어서

(실은 환율이 1400원이 넘어가게 되면서 부수익에 혹함ㅋㅋ)

 

시작하게 되는 나의 두번째 블로그. 시작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