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취미는여행정보모으기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수페리어트윈 솔직후기

by 캥르미온느 2022. 11. 23.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수페리어트윈 2박 3일 솔직후기 

제주도 4박 5일 여행을 갔을 때 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트윈 룸에 2박3일동안 머물게 되었습니다. 규모가 크고 편의시설이 잘 되있기로 유명한 곳이어서 많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저도 신화월드 내에 숙박 시설이 여러개로 나뉘어져서 무엇이 서로 다른지 궁금했엇는데 저처럼 각 숙박별 차이점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서머셋, 신화관, 랜딩관 차이점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서머셋, 신화관, 랜딩관 차이점 및 여행유형별 객실 추천 제주신화월드에 여해을 갈 때 너무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어서 어디를 골라야할 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비교

elsl919.tistory.com

 

 

어메니티 구성

 

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룸의 어메니티 구성은 우선 아래와 같습니다. 

생수 2병 / 전자체중계/ 알람시계/ 목욕용품 / 무료커피 및 티백 / 전기포트 / 미니냉장고/ 슬리퍼/ 책상/
무료 와이파이 / 헤어드라이기 / 금고/ 가운/ 의자 

필요한 것들로 딱 채워진 구성이었구요,

거기에 충전어댑터없이 USB포트 충전할 수 있는 점도 좋았고, 스마트시스템을 통해서 실내온도와 조명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슈페리어트윈룸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슈페리어트윈룸이 펼쳐집니다. 

문에서 룸을 바라보는 기준으로 오른쪽에 화장실과 옷장이 있어요. 

제주신화월드-슈페리어트윈-화장실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 화장실

화장실은 사진으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딩도어라 틈이 있어서 습기가 좀 걱정될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환기시스템은 엄청 잘 돌아가서 습하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화장실 문을 열면 정면에 세면대가 보이고요,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 화장실

거울을 바라봤을 때 왼쪽으로는 샤워실, 오른쪽으로는 변기가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매우 청결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게 되었어요.

제주신화월드-슈페리어트윈-어메니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갈르템 브랜드의 바디워시, 컨디셔너, 샴푸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트윈 옷장

그리고 옷장도 꽤 넓었습니다. 위에는 무언가 넣을수 잇는 수납공간이 잇엇고 금고도 옷장 안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옷걸이가 넉넉한점이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

저는 수페리어트윈룸이어서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위치해 있었습니다. 2인이와서 묶기에는 꽤나 괜찮은 룸 크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보통 비지니스호텔보다는 그래도 좀 공간이 넉넉하였구 쾌적하였답니다.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그리고 이렇게 화장대겸..데스크..? 같은 곳이 있엇구요. 여기서 컴퓨터 올려놓고 밤에는 숙소에 들어와서 업무를 보고 그랬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ㅎㅎ

아! 그리고 위에 설명해드렸다시피 저기에 내장된 USB포트가 있어서 충전어댑터 없이도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도 어둑어둑한 호텔조명이 아니라 화사한 조명이어서 너무 좋았던게, 방 분위기가 밝다보니까 화장할때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트윈

솔직히 중국자본이 들어간 제주신화호텔이다보니 중국중국스럽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객실이 모던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침구도 푹신하니 좋앗어요. 그리고 누워서 조명이나 에어컨같은것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신화관-슈페리어트윈

창가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별거 없죠 ㅎ 아무래도 수페리어트윈은 친구와 함께온 여행이나 커플여행등 2인 여행객이 쓰면 딱 좋은 구성이었어요. 

제주신화월드-드라이기

아, 그리고 드라이기가 바람이 짱센 필립스 드라이기여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2100w짜리 드라이기더라구요. 호텔갔을 때 드라이기 막 조그마난것 있으면 킹받는거 저뿐인건가요 ㅋㅋㅋ 풍력좋은 드라이기가 있어서 2박3일내내 잘 썼고 제일 만족한 부분중 하나였어요ㅎㅎ

제주신화월드-샤워가운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웃겼던... 샤워가운..유아용인가...너무 많이 세탁을 해서 이렇게 줄어들어버린것인가..도저희 입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가운 요청해서 입었지만...이런부분을 조금 섬세하게 더 챙겼으면 좋았겟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박3일동안 머물때는 너무 좋았어요, 사실 하루종일 밖에 나가있다가 밤에 들어와서 지냈기 때문에 제주신화월드내 시설은 지하에 있는 스타벅스나 하겐다즈 펍 정도만 이용을 했었습니다. 무엇보다 제주신화월드는 숙박뿐만 아니라 쇼핑, 먹거리도 고민없이 한큐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왜 가족단위 여행객,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선호하는지 머물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개인일정때문이기도 하고 수영복을 챙겨오지 않아서 인피니티풀인 스카이풀을 이용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나중에 재방문 의사가 있구요. 다음에 갈 때는 꼭 스카이풀을 이용해보고싶어요! 

 

 

 

 

댓글